피파온라인4, 신규&복귀 구단주님 접속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뭔가 엄-청 오랫만인 느낌이죠?ㅎㅎ

저는 여름 휴가를 다녀왔는데 당분간은 어디 놀러가고싶은 생각도 안들거같아요!

체력이 딸리니까 너무 피곤합니다ㅠㅠㅠ

호캉스하려고 5성급으로 예약햇는데 호캉스도 못하고 뭐 딱히 어디 많이 가지도 못했어요!ㅋㅋㅋㅋㅋ

호텔들어가려다가 갑자기 비 쏟아져서 카페에서 시간 묶여있고 호텔가서 좀 있으면 저녁먹으러 또 나가고ㅠㅠ

그리고 술먹으러가서 서양인들의 저세상 텐션을 같이 경험하고 왔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지치지가 않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늦게 자니까 다음날이 너무너무 피곤하더라구요,,,

이제 겨울에 스키장 가기전까지 어디 안돌아다녀야지,, 너무 귀찮아요ㅠㅠ

 

그럼 오늘은 피파온라인4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신규, 복귀 구단주님의 정착지원프로젝트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ㅎㅎ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ㅎㅎㅎㅎ

여기서 신규, 복귀 구단주님의 기준을 먼저 확인하고 가셔야겠죠?ㅎㅎ

 

 

먼저 신규 구단주님은 8월 29일 자정 이후 처음 생성한 구단주님이며,

2018년 5월 3일부터 5월 13일까지 구단주 선점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그 이후로 한번도 피파온라인4에 접속하지 않은 구단주님이 신규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복귀 구단주님들은 30일 미접속 해주신 분들이 이에 해당된다고 하네욤ㅎㅎ

그럼 지금부터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접속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14일의 보상으로는 규/복귀 정착 지원 상자와 스쿼드배틀에서 사용된 스쿼드로 1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신규/복귀 정착지원 상자의 구성품으로 다음과 같은 아이템 중 1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접속 이벤트 스쿼스 보상에서 각 주차별 스쿼드를 비교해보세요!ㅎㅎㅎㅎ

스쿼드 보상은 11개의 스페셜 스쿼드 선수팩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이제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나머지 선물들도 확인해봐야겠죠?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ㅎ

1 day를 보시면 선수팩 집중형과 EP집중형이 나와있죠?ㅎㅎㅎㅎ

보상으로 원하는 패키지를 1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이상으로 피파온라인의 접속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