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군단장의 대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방금 여러분께 클로저스의 신규 레이드인 군단장의 대면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렸는데,

이제는 그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

 

 

그 전에, 도그라와 마그라가 알려주는 초월 꿀팁 먼저 보고가실게요~!ㅎㅎㅎㅎ

초월단계가 어떻게 구성되어져있는지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당~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은 클로저스에서 빨리 초월하고 싶은데 초월석을 어떻게 구하는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시면 됩니당!ㅎㅎ

그럼 이제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군단장의 대면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군단장의 대면 업데이트 기념으로 [성배 : 파리왕 조사 보고서]를 무려 5개나 드린다고 합니다!

매일 클로저스에 누적접속을 해주세요!

이뿐만 아니라 1만원 상당의 아이템도 선물로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혜택을 놓치면 안되겠죠?ㅎㅎㅎㅎㅎㅎ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29일 점검 후부터 9월 10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신규레이드!

군단장의 대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ㅎㅎㅎ

각 일차별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당~!

성배 : 파리왕 조사 보고서 5개는 10일차에 지급되네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유의사항도 남겨드릴게요~!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