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MMORPG게임, 무림3! 오픈기념 퀴즈이벤트로 갤럭시 버즈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무협MMORPG게임인 무림3에 대한 소개와,

오픈기념 퀴즈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퀴즈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버즈를 받으실 수 있는 행운이 올지도,,ㅎ

 

 

 

그럼 무협MMORPG게임 무림3에 대해 알아보아요!
무림3은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협MMORPG게임으로,

유저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어서 현재 700개 이상의 게임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럼 무림3의 오픈기념 퀴즈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무협MMORPG게임을 플레이하고, 퀴즈도 풀고!

특별한 선물도 받으실 수 있는데, 그 안에 갤럭시 버즈도 있데요!

오픈기념 퀴즈이벤트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하는데,

퀴즈 오픈일은 매주 수요일이에요!

즉 9월4일, 11일, 18일!

이렇게 3번이 있답니다!

 

첫번째 이벤트로는, 기간 내 캐릭터레벨 1성 50레벨 달성 시 자동으로 참여되고,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이 포스팅의 핵심!

무협MMORPG게임 무립3의 오픈을 기념하는 퀴즈이벤트!

매주 수요일을 기억해주세요~

정답을 맞춰주시고 보상을 받아보시면 좋겠죠?ㅎ

 

 

위의 사진이 오늘진행되는 퀴즈입니다!ㅎㅎㅎ

당첨자 발표는 바로 내일 있다고 하네요?ㅎㅎ

 

 

보상이 아주 빵빵해요!

갤럭시 버즈, 신세계 상품권, SK주유권, 베스킨라빈스!

아주 다 쓸모있는것들로만 있죠?ㅎㅎㅎㅎ

저는 에어팟1세대 쓰다가 잃어버려서 최근에 2세대를 사용 중인데 갤럭시 버즈도 진짜 평이 좋더라구요!ㅎㅎㅎㅎㅎ

버즈 나오기 전엔 갤럭시 유저들도 에어팟 사던데 이제 갤럭시 버즈가 있으니 아주 좋은거 같아요~ㅎㅎ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무림3을 즐겨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