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신규 상시진행 이벤트 3종!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버블파이터의 신규 상시 진행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ㅎ

무려 삼종이 생겻다구요!

 

 

버블파이터, 신규 상시진행 이벤트! 첫번째는 핫타임 이벤트에요~!

 

 

버블파이터의 마이마이 핫타임이란?

매일 120분의 핫타임 시간이 지급되고, 플레이한 시간만큼 차감되는 신규 상시진행 이벤트라고 합니다~!

각 단계의 버프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용~~!

 

 

두번쨰! 버블파이터에서 매일매일 플레이하시면 되는 이벤트!

 

 

이것두 신규 상시진행의 두번쨰에 해당됩니다!

매일 모드에 관계없이 누적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

F랭크 혹은 너무 짧은 플레이 시 누적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보상으로는

누적 15분은 매일매일 선물상자! 오픈 시 다양한 상점, 캐시템을 획득할 수 있고

누적 30분은 오픈 시 최대 10개의 매직바늘 L4를 획득할 수 있는 매직바늘 L4상자!

누적 45분은 오픈 시 최대 10개의 매직구슬을 획득할 수 있는 매직구슬상자

마지막으로 최대 1,000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일리지 상자가 있어요!

 

 

버블파이터의 신규 상시진행 이벤트! 그 마지막은

매일매일 접속만해도 매직바늘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