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9월 8일 썬데이메이플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태풍이 온다고 그래도 금요일이기 때문에 기분이 좋군요ㅎㅎ

오늘 저녁은 된장찌개에 삼겹살을 먹을 예정인데 어서 집에 가고싶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안먹은지가 너어무 오래되가지고 몇주전부터 계속 먹고싶었어요ㅠ_ㅠ

주말의 시작을 삼겹살로 시작해야지!

여러분들은 오늘 저녁에 뭐하고 보내실지 계획 있으신가요?ㅎㅎ

키득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 소식은???

매주 일주일에 한번씩 일요일에 진행하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있죠?ㅎㅎㅎ

바로 썬데이메이플!

 

 

9월달의 첫번째 일요일인 9월 8일의 썬데이메이플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썬데이메이플의 기간은 위에서 말한대로, 9월 8일 하루 온종일이에요!

자정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ㅎㅎㅎㅎ

10초빠진 9월 8일 24시간동안 썬데이메이플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헤택들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째,

룬 경험치 버프효과 +100%(기본 경험치의 3배!)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다음 두번쨰는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300%!

기본 획득량에 썬데이메이플 혜택 300%을 추가로 드린데요~ㅎㅎㅎ

아란의 링크 스킬, 콤보킬 어드밴티지에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ㅎㅎ

 

 

그다음 9월 8일 썬데이메이플 혜택의 마지막!

두깨의 도깨비 방망이에서 얻는 도깨비 엽전 획득량 및 획득 가능량이 2배라고 합니다~!ㅎㅎㅎ

보름달 메밀묵은 1개만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의 용사님들이 조금이라도 더 혜택받고 아이템거래하시라고,

 매니아의 이벤트 정보도 추가로 남겨드릴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봐주세요!

 

↑↑↑

구경은 여기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