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이벤트, 크로스오버페스티벌로 보상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여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점심밥을 안먹어서 방금 빵을 하나 먹었는데 이럴 줄 알면 점심을 먹을걸 그랫어요ㅋㅋ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는건 딱 이럴ㄸㅐ 쓰는 말이에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크로스오버페스티벌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카트라이더와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콜라보 이벤트입니다!

3주간 진행되는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의 특별한 보상을 놓치지마세용!

카트라이더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보상 수령 기간은 10월 23일까지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크로스오버페스티벌의 참여방법을 봐야게쬬?

이벤트 기간동안 카트라이더와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당

그리고 누적 포인트로 카트라이더와 카스에서 최대 30개 스테이지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며

 

 

크로스오버페스티벌의 포인트 적립, 스테이지 완료 조건, 아이템 지급 및 기타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 쭈욱 정리가 되어있으니 필히 읽어보세요!

 

 

크로스오버페스티벌에 관련해서 자주찾는 질문 6가지 입니다!

혹시 궁금한 내용이 위의 질문 목록에 있다면 답변을 확인해주세요~ㅎㅎ

 

 

누적 포인트에 따른 보상이 나와있네요?

와 보상으로 레전드파츠X 무제한도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스오버페스티벌의 보상이 괜찮은거 같은데 포인트 쌓을만 하겠군요!ㅎㅎㅎ

쌓는 방법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죠?ㅎㅎㅎㅎㅎ

어려운내용은 없는거 같습니다!ㅎㅎ

 

 

크로스오버페스티벌의 유의사항입니다!

조건을 충족 시 스테이지 순서 상관없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고,

각 스테이지 목표 포인트 중 최소 20% 이상은 각 게임에서 적립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채널링 회원은 참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로스오버페스티벌에서 만족할만한 보상을 챙겨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