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이벤트! 티샤의 바니바니 코스튬 획득 찬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휴 이제 시간이 어느덧 4시를 향해 달려가네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입니당!ㅎㅎㅎㅎㅎㅎ

주말을 시작하려면 어서 후딱 전해드려야겠죠?ㅎㅎㅎㅎ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사이퍼즈의 이벤트 소식으로 할게용!ㅎㅎ

티샤의 바니바니 코스튬 획득 찬스이니 놓치지 마세요!ㅎㅎ

 

 

지금 사이퍼즈에 신규/귀환 능력자를 영입시키면 티샤의 바니바니 코스튬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사이퍼즈의 신규/귀환 능력자가 여러분을 추천인으로 등록하면

 이벤트의 보상으로 티샤의 바니바니 코스튬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대상자 기준을 다시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신규 능력자는 사이퍼즈에 9월 5일 이후 가입해주신 분들이고,

귀환 능력자는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으신 분들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이벤트에 꼭 확인이 필요한 내용이니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ㅎㅎ

 

 

이벤트 참여방법은

신규 혹은 귀환 능력자를 영입해서 추천인에 여러분의 닉네임을 적도록 한 후,

사이퍼즈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인 등록 버튼을 눌러 기존 능력자의 닉네임 등록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티샤의 바니바니 코스튬을 획득하실 수 있겠ㅈㅕ?ㅎㅎ

 

 

마지막으로 꼭 알아두실 사항!

이벤트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되고, 우편 보관 기한인 30일 이내로 확인을 해주셔야한다네용!

티샤의 바니바니 코스튬 획득 찬스를 꼭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