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신규리그! 메마름의 시대! 오픈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 왔군요!ㅎㅎ

점심먹고 나서 그런지 매우 나른하기도 하네요.....

이제 오늘 지나고 2일만 버티면 되니까 진짜 수요일은 푹-자야겠어요~!ㅎㅎㅎ

그럼 두번째 소식은 패스오브엑자일의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드디어 오픈한 신규리그 메마름의 시대!

이를 그냥 넘어갈리 없겠죠?

그래서 패스오브엑자일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SNS 보너스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여!

 

 

공식 페이지 및 공식 그룹,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패스오브엑자일의 재미난 정보와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신규리그 메마름의 시대! 오픈기념으로 준비한 첫번쨰 이벤트의 기간은?

9월 15일 24시 전까지래여!

이제부턴 정말 ______ 뿐이야! 과연 뭘까요~?

 

첫번쨰로 신규리그를 맞이해서 세운 여러분의 목표를 댓글로 작성만 해주면 응모가 완료된다고 합니다!ㅎㅎㅎ

패스오브엑자일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15일까지에용!

 

 

두번째 소식은 신규리그 메마름의 시대 오픈 기념!

패스오브엑자일 그룹 이벤트! 키타바를 잡아라 인데요~!~

기간은 9월 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네영~

 

 

최종 보스 키타바를 잡고, 클리어 인증샷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고 하네영?ㅎㅎ

 

 

마지막으로 안내사항입니다!

해당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페이스북 로그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룹이벤트는 패스오브엑자일 공식 그룹 가입 신청 후 참여해주셔야하며,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의 안내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