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위기의 부산행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후핳 벌써 시간이 4시가 다되가네요,,,!

뭐가 이렇게 빠른지ㅠㅠㅠㅠㅠ

정말 느끼는건데 하루하루 보면 빠르지만 일주일 통으로 놓고 보면 천천히 가는거같아요,,

그래도 아직 수요일이잖아요!ㅠㅠㅠ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방금 전해드린 클로저스의 신규 이벤트 던전인 위기의 부산행!

소식에 이어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진행하겠습니다!ㅎㅎㅎㅎ

총 두가지 이벤트가 있는데 하나씩 확인해보자구요!ㅎㅎ

 

그럼 첫번째~!

 

 

클로저스에서 좀비 처치하여 획득한 재료로 무기한 위광부터 오염 정화자 액세서리 100%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던전 플레이 시 획득가능한 숙주 좀비의 심장을 모으면

해풍의 정수 50개부터, 무기한 위광 오염 정화자 사냥꾼의 밤 액세서리를 100% 제작할 수 있고

 

 

이외의 제작아이템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위기의 부산행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두번째는?

 

 

신규 이벤트 칭호, 비쥬얼 프레임, 이펙트 제작 찬스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클로저스 위기의 부산행 업데이트 기념 두번째 이벤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혜택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클로저스, 위기의 부산행을 많이 즐겨주시고 금요일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