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14주년 기념 생일케이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되었네요~~~ㅎㅎㅎ

오늘 왜이렇게 시간이 금방가는지 모르겟어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던파 14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생일이면 빠질 수 없는게 하나있죠?

바로 생일케이크입니다~~ㅎㅎㅎㅎ

 

 

던파의 14주년 기념 생일케이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ㅎ

모험가님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던파가 14번쨰 생일을 맞을 수 있게 된거겠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14분동안 접속하고, 오라와 14주년 주화 1000개를 이벤트 보상으로 받아가보세요!ㅎㅎ

 

 

생일케이크 이벤트 기간은 8월 22일 점검 전까지이고

이벤트 대상은 17레벨 이상 모험가분들이 해당됩니다!

 

 

던파의 14주년 기념 생일케이크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피로도 바 위의 14아이콘을 클릭하면 생일케이크를 확인할 수 있고,

접속시간을 채우신 후 모든 촛불이 켜지면 축하하기 버튼을 눌러 선물을 받으세요!

 

 

그럼 보상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던파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은 DNF 14주년 기념 주화 1000개축제 불꽃 오라 아바타 1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축제 불꽃 오라를 보실 수 있어요!

오라 아바타로 오라 옵션 및 엘블렘 소켓이 없다고 합니당~ㅎㅎ

 

 

꼭 확인해주셔야하는 사항도 한번씩 읽어주시고,

 

던파와 오랫동안 거래량이 월등한 매니아에서도 신규 이벤트들이 대거 쏟아졌습니다!

혜택들도 다양한데 구경하시는것도 좋겠죠?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