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리아 이벤트, 결투장 개인전에 참가해서 칭호를 획득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아 이제 오전에 커피한잔마시고 나면 오후는 또 안들어가지는거 같아요!
제가 커피를 이렇게 스스로 줄일 수 있게 된날이 올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에 미술학원가서 선물줄게 있어서 원데이 클래스를 들었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두시간 조금 넘는 시간동안 진행했는데 그냥 딱 한가지 일에만 집중을 할 수 있으니까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ㅋㅋㅋ

앞으로 일주일에 한번? 새로운 취미로 다녀볼까 생각 중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여자분들만 있을줄 알앗는데 남성분들도 은근 많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아스텔리아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결투장 개인전에 참가해서 특별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아스텔리아의 결투장 최강자는 8월 2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매일매일 이벤트 시간마다 결투장 개인전에 참가하면 첫번쨰 시즌의 명예로운 칭호를 최초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

대상은 아스텔리아의 모든 마스터님들이 해당되욤!ㅎㅎ

 

 

참여시간은 매일 밤 9시에서 11시! 두시간동안 진행되고,

아스텔리아 모험 - 결투장 - 개인전 입니다!

팀전은 이벤트 대상 자체가 아니에요!!

 

보상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직업별 1위에서 3위까지는 직업별 명예 칭호를 제공해드리고

1위부터 30일까지는 공용 명예 칭호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구분, 순위에 따른 칭호를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아스텔리아의 해당 이벤트의 필독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씩 읽어주시고

결투장 개인전에서 멋있는 칭호를 획득하시기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