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런, 프론티어 플레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테런의 프론티어 플레이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그럼 얼른 서둘러서 알려드릴게요!~

 

 

테런의 프론티어 플레이 이벤트는 8월 8일 10시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이벤트 기간 중, 테런에 접속 후

서유기 요술 최강자전 , 쌍둥이 광대의 반란, 서핑 스트라이커, 트로이로드 맵 플레이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각 맵의 누적 팀 승리 횟수에 따라 아이템 보상이 지급됩니다~!

 

 

위의 사진에 달성 조건과, 각 누적 승리 횟수에 따른 보상이 있죠?ㅎㅎㅎ

지급받은 아이템은 테런 내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아이템 보관 만료 기간은 2주라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테런의 시련의 팜 공모 이벤트도!ㅎㅎㅎㅎ

 

8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기간 동안 마이팜에 나만의 탑을 생성하실 수 있고,

테런 홈페이지내 ucc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완성된 팜 이미지를 등록하시면되고,

최종 선전된 팜은 삐에로 팜을 통해 유저들에게 공개 & 프론티어 팀 대항전 오프라인 본선에서

 현장 이벤트로 활용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상으로는 테런에서 보너스 캐시 10만원을 3분께 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테런, 프론티어 플레이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우리는 내일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