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 위기의 부산행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오늘 하루종일 죽을 먹엇더니만 배가 빨리 꺼지네요,,,

속이 좀 안좋은거 같아서 오늘 내일은 음식조심 해야하는데,

연어사시미에 맥주가 생각나는 날씨네요ㅠㅠㅠ

고민입니당,,,

오늘밤에 먹고 잘것인가 말것인가,,,!

아니면 갓뚜기 피자에 먹어도 괜춘하구!!!
나이먹을수록 입맛이 변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불과 제작년까지만해도 연어는 있어도 안먹었는데,

이젠 없어서 못먹어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시간 지나면서 좋아진 음식이 하나정도는 있으시겠죠?ㅎㅎ

그럼 이제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신규 이벤트 던전인 위기의 부산행 안내를 해드리게씁니당~

 

 

지금당장 부산행으로 향하는 열차에 탑승해서 정체불명의 숙주 좀비들을 처치하세요!

끝까지 살아남아야하는 위기의 클로저들!

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 위기의 부산행은 9월 10일 점검 전까지 만나실 수 있답니다!

 

 

입장 위치는 플레인 게이트, 던전 입장기는 플레인게이트 <2019 레프트 포 부산 입장기>!

퀘스트는 플레인 게이트의 NPC 박심현에게 수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클로저스 신규 이벤트 던전의 피로 소모도는 0이고, 입장 레벨은 40부터!
위기의 부산행의 입장 재료는 없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 100% 확정 드랍 보상이에요~!

리애니메이터, 일반 강화기 연료, 숙주 좀비의 심장, 스캐빈저 황금동상, 해풍의 정수 입니다!

해풍의 정수는 PC방에서 획득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신규 이벤트 던전인 위기의 부산행!!! 보너스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클로저스에 누적 접속만해도 SS확정 D컴포넌트를 즉시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8월 19일 3시 59분까지에요!
지금 바로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누적접속으로 알파 이퀼라이저부터 SS확정 D컴포넌트를 지급받아보세요!
누적 시간에 따른 보상은 사진에 나와있답니닿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남겨드리고,

클로저스의 신규 이벤트 던전!

위기의 부산행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