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이벤트! 여신의 가호로 이모티콘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흐아 진짜 너무 졸립네요,, 이시간이 너무 고비인거같아요!ㅠㅠ

그래도 오늘 찌금만 참으면 행복한 주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답니당~ㅎㅎㅎㅎㅎ

8월도 이제 반절이나 지나버렸네요,,?ㅎㅎㅎㅎㅎ

진짜 이번달은 제 개인적으로는 행사가 많아서 언제 지나간지도 모르게 금방 지나가버렸어요!

그럼 금요일의 소식은 트오세 이벤트로 할게요!ㅎㅎㅎ

여신의 가호로 이모티콘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트오세의 여신의 가호로 메데이나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있는, 메데이나의 선물 이벤트는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 가능해요!ㅎㅎㅎ

 

 

여신의 가호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리자면,

서버 내에서 필드보스 모닝 포리아 처치 시 여신의 가호 이벤트가 시작되는데

이따 트오세 마을에 있는 모든 구원자님께 여신의 가호 참여 UI가 10분동안 생성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 10만 실버를 사용하여 봉헌하면 여신의 가호 아이템 중 1종을 각기 다른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트오세의 해당 이벤트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의 목록은 위의 사진 가장 하단에 나와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신상 머데이나 이모티콘을 획득할 수 있는 트오세의 이벤트!

1회 이상 봉헌해서 메데이나 당황이모티콘과 메데이나 기쁨 이모티컨을 지급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트오세와 꾸준한 겨래량을 보이는 매니아에서도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구경가서 어떤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전략적으로 이용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