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썸머아일랜드 신규맵, 타이핑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및 이벤트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ㅎㅎㅎ

저는 완전 이곳저곳 다녀와서 정신없는 주말을 보냇답니당,,,!

이만보는 걸어다녔을거같아요 이날씨에^^ㅎㅎㅎㅎㅎㅎㅎㅎ

경주를 다녀왔는데 이쁜곳도 많고, 맛있는곳도 많고 도시자체가 뭐랄까 트여있으니까 눈이 편했어요ㅋㅋㅋㅋㅋㅋ

겨울에 대릉원 다녀와보고 정말 예뻐서 이번에 또 가고싶었는데,

초록초록해서 더 이뻤지만 햇볕을 피할곳이 아예 없는 관계로 차타고 지나다니면서만 봐서 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ㅠㅠ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썸머아일랜드 신규맵인 타이핑 스트라이커의 업데이트 소식

 더불어 이벤트 이야기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

 

 

외지인에게 허락되지 않은 테일즈런너의 썸머아일랜드!

신규맵 타이핑 스트라이커를 빠르게 살펴보아요!

 

 

기본정보는 4 vs 4 팀전이며,

입장정보는 프론티어 채널 > 테일즈런너 썸머 아일랜드 옆 리스레이스호(유물탐사선) 정박 시 입장입니다!

신규맵 타이핑 스트라이커의 경기진행방식은 원주민이 내는 문장을 빠르게 입력한 후,

원주민을 지나 가장 먼저 들어온 런너의 팀이 승리한다고 합니당~

테일즈런너 썸머아일랜드 신규맵 타이핑 스트라이크 업데이트 내용을 마무리하고,

이제 이벤트 이야기를 해볼까요?

 

 

타이핑 스트라이커 완주 횟수에 따라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오픈버튼을 눌러주시면

5개의 아이템 중 랜덤하게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고,

당일 사용하지 않은 보물상자는 다음날 자정에 초기화된다고 하니 이벤트 참여에 참고해주세용!

 

 

이벤트 참여 시 랜덤으로 1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5가지 아이템 목록은 위의 사진에 나와잇어요!

하루 최대 획득/사용 가능한 보물상자는 3개라고 하니 세번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용!ㅎ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보상은 이게 끝이 아니겠죠?

보물 해제 보상도 마련되어있습니다!

5개, 10개, 20, 30, 40, 50개 해제 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의 목록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1인 1계정당 1회 지급되는 아이템이에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썸머아일랜드 신규맵인 타이핑 스트라이커와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들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