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이벤트, 서바이버 패스 4 : 상흔에서 사용하는 5레벨 아이템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만 남았네요오?ㅎㅎㅎㅎ

월요일이어서 그런가 오늘은 시간이 굉장히 빨리가는 느낌이네요!ㅎㅎㅎ

오랫만에 배그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인기게임 배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서바이버 패스 4 : 상흔에서 사용하는 5레벨 아이템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배그의 해당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ㅎ

돌아오는 일요일까지네욤!ㅎㅎㅎㅎ

 

참여방법은, 배그 공홈에 들어가셔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퀴즈의 정답을 작성해주시면 되는데

힌트는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

퀴즈 정답을 작성한 분들 중 서바이버 패스 4 : 상흔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5레벨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해용ㅎㅎㅎㅎ

 

 

퀴즈는 모두 서바이버 패스 4 : 상흔에 대한 내용인거 같죠?ㅎㅎㅎ

총 퀴즈는 4가지 입니당!

 

 

배그의 퀴즈 이벤트 보상인 5레벨 아이템은 총 400분께 돌아간다고 하며,

당첨자는 8월 28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당!ㅎ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인데,

퀴즈 정답에 오타가 있으면 안되겠죠?ㅎㅎㅎ

두번 세번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서바이버 패스 4 : 상흔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레벨 아이템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며,

 배그의 이벤트 안내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월요팅하시고 낼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