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굿즈를 부탁해 이벤트로 여름방학을 즐기세요!

안녕하세욤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아 너무 졸려용 이시간이ㅠㅠㅠㅠ

밥도 안먹었는데 왜이렇게 졸린지 모르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점심까지 먹엇으면 뒤집어졌을거같네요 졍말!

그럼 방금에 이어서 오늘의 마지막 소식!

클로저스의 굿즈를 부탁해 이벤트 안내를 이어서 해드릴게요!ㅎㅎㅎ

반절도 안남은 여름방학을 굿즈를 부탁해 이벤트를 통해서 더 즐겁게 보내세요

!

 

클로저스에서 여름의 금빛 결정을 모으시면

장비/코스튬 S확정과 무기한 스포티 코스튬까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여름의 금빛 결정을 모아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들이 나와있죠?ㅎㅎㅎㅎ

굿즈를 부탁해 이벤트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클로저스 공홈에 들어가셔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 제작아이템보기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을테지만,

제가 제작리스트를 보여드릴게요!

 

 

그다음 클로저스의 네번쨰 이벤트!

 

 

누구보다 빠르게 마을을 이동하고 싶은 클로저분들은 집중해주세요!

이펙트의 단계가 높아질 수록 이펙트의 크기가 커지고 마을 이속 수치가 높아진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그다음 굿즈를 부탁해 이벤트의 마지막!

여름방학을 기념해서 누적 접속이벤트는 빠질 수 없겠져?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

코스원샷 +13부터 S확정 D주얼 컴포넌트가 보상에 걸려있다고 합니다!

 

 

여름방학이어서 그런가 보상이 푸짐하네요!

7시간 달성하시면 코스원샷 +13을,

 10시간 달성하시면, S확정 D주얼 컴포넌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앞의 포스팅과 이어서 클로저스의 굿즈를 부탁해 이벤트의 유의사항이에요!

모든 내용마다 유의사항이 나와있으니, 한번씩 확인하시는거 못잊어~~~~!
그럼 얼마안남은 여름방학 알차게 보내시고,

그보다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