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이벤트, 현장 직관 혜택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드디어 모두가 기다렸던 금요일이 왔습니다~!

오늘 하루 조금만 버티면 꿀같은 휴일이니까 다들 좀만 화이팅하세용!!!

그럼 금요일의 시작은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이벤트인 현장 직관 혜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현장 직관 혜택 이벤트 참여방법은,

웹페이지 [대회안내]에서 경기일정을 확인해주세요!

그런데 제가 보여드릴게요!

 

 

본선일정은 다음과 같으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 넥슨 아레나를 방문해주신 후 쿠폰을 받아주시면 현장 직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당

그럼 지금부터는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이벤트에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알려드릴게요!

경기현장에 모여주신 분들 중

 

 

일반 주차 개막전/슈퍼매치/결승전을 제외,

500분께 플래티넘 캡슐 기어를 드리고,

 

 

개막전/슈퍼매치의 현장 직관 혜택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혜택과 그걸 받으실 수 있는 인원 수도 나와있어요!ㅎㅎㅎㅎ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입장권은 현장구매 노노해요 온라인으로만 구매하실 수 있고

8월 17일에 열릴 개막전 티켓을 오늘 5시부터 판매한다고 합니다!

1인당 2개 이상 구매하여도, 현장에 방문하신 인원수에 해당하는 보상만 지급되고,

페이코 결제는 장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한다고하니 유의해주세요!

그럼 카트 리그 시즌2 현장 직관 혜택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