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스펙업과 외형치장을 동시에? 코스튬 퓨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당!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여!

스펙업과 외형치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코스튬 퓨전을 소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코스튬 퓨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ㅎㅎ

 

 

코스튬 퓨전은 위광을 업그레이드 하여 한층 향상된 신규 위광, 융합된 위광을 만드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퓨전을 통해 단계별 추가 능력치를 획득하여 스펙을 올리는 것은 물론,

새로운 이펙트를 획득해서 외형을 꾸밀 수도 있다고 하는데,

융합된 위광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 하단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이제 업그레이드 단계별 추가 능력치를 보여드릴게요!

 

총 10단계 까지 있습니다!

5단계와 10단계는 따로 위의 사진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한번 봐주세요ㅎㅎ

 

 

춤 이모션, 위상력 개방 등 여러가지 이펙트의 외형을 원하는 형태로 변경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도 클로저스에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유니온 스토어, 팀 챌린지 등 다양한 루트로 획득 가능한 커스텀 파츠를 장착하면

이펜트가 변경된다고 합니다!

사진에 예시가 나와있네요ㅎㅎ

 

 

이제 스펙업과 외형치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클로저스의 코스튬 퓨전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캐릭터 정보창 우측 하단에 있는 [코스튬 퓨전] 버튼을 클릭해주세용!

그다음 퓨전할 위광을 선택해주시고 퓨전! 버튼을 눌러주시면 성공입니다~

 

코스튬 퓨전 필요재료는 사진과 같은데,

단계에 다라 각 재료의 필요 개수 및 금액이 달라진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다음엔 클로저스에서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준비한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