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마우 적립 이벤트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바로 테일즈런너의 마우 적립 이벤트입니다!ㅎㅎㅎ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여름방학 이벤트!

시원하게 마우 마일리지를 쏜다고 합니다!

기간은 8월 28일까지 참여하실 수 이써요~!ㅎㅎㅎ

 

 

테일즈런너에 출석해서 상점 마일리지 마우도 받고 아이템을 살 수 있는 기회에요!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리면,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에 한 번씩 출석 마우받기, 그걸로 테일즈런너 상점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하루에 한번씩 테일즈런너에 출첵하고 마우를 적립하시고

주말, 테런데이, 광복절, 정기점검일에는 더 많이 받가가세여!

거즘 마우에 0이하나 더붙어있네요ㅎㅎㅎㅎㅎ

날짜별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 보시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ㅎㅎ

 

 

이렇게 열심히 마우를 적립하셨으면 사용을 해야게쬬?

상점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마음껏 가져가시면 되요!

위의 사진에 테일즈런너 상점 내 마우 구매 가능 상품 8개가 나와있는데,

더 많이 있으니 구경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이벤트 유의사항 남겨드릴게요~!

이벤트 참여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ㅎ

저는 그럼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