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이벤트, 두근두근 팔로스 뽑기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차례가 왔군뇨!ㅎㅎㅎ

이시간이 가장 무기력한 시간인거 같아요ㅠㅠㅠ 증말로 당이 떨어지는시간,,,

초콜릿이라도 하나 사다놓고 먹어야할까봐요ㅠㅠ 요즘 증말 당이 떨어지는것,,!

좀이따 흑당밀크티로 당을 채워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오늘의 마지막!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팔로스 뽑기로, 아이템을 가지실 수 있어요!
볼프강, 신화의 경험치 상자, 신비로운 행운의 돌의 행운에 도전해보세요!ㅎㅎㅎㅎ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당!ㅎㅎ

 

 

두근두근 팔로스 뽑기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신기루 섬 뽑기 기계에 찾아가신 후, 뽑기볼 3종 중 1종을 획득하세요!ㅎㅎㅎ

뽑기 1회에 팔로스의 결정이 2개 소모됩니당!ㅎㅎㅎ

그리고 획득한 볼을 개봉하여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아키에이지 게임 화면 왼쪽 아래의 아키라이프 여신의 시계에서

플레이 30분마다 팔로스의 결정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하루에 최대 5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팔로스의 뽑기 기계에서 볼 100번 획득시 두근두근 콩닥콩닥에 달성하게 된데용!


 

 

위의 사진은 콩닥콩닥 황금볼 개봉 시 획득가능한 아이템입니당~~~

 

위의 사진들은 두근두근 빨간, 두근두근 파란볼 개봉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구욤ㅎㅎㅎ

 

 

마지막으로 아키에이지의 본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남겨드릴게요!

아키라이프 전용 여신의 시계는 매일 오전 6시에 초기화되고, 모든 이벤트 아이템은 복구되지 않는다고 합니당!ㅎㅎㅎ

그럼 아키에이지의 이벤트 소식은 여기까지이며,

우리는 내일 만나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