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프로젝드 엘스타! MAZE 데뷔곡 발매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두시가 조금 넘었는데 밖에 매미소리 진짜 장난 아니네요,,!

밖에나가는건 생각조차 하기 싫은 날씨입니당,,,,

요즘은 그냥 맥주랑 보양식이 생각나는거같아요,,

오리고기, 삼계탕, 장어 등등

몸보신 하고싶은 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

엘소드의 프로젝트 엘스타 소식을 오랫만에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엘소드 소식은 종종 전했는데, 프로젝트 엘스타 이야기는 진짜 오랫만인 느낌이에요!

세번째 그룹! MAZE의 데뷔곡 발매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

 

 

MAZE의 데뷔곡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기 전에!

우선 엘소드, 프로젝트 엘스타의 MAZE에 대한 소개를 먼저 해드려야갰죠?

 

 

우선, 리더이자 댄서인 레이븐!

특기가 더위참깈ㅋㅋㅋ이런날씨에 특기가 빛을 바라겠군욯ㅎㅎㅎ

그리고 댄서답게 군무가 들어가있네요?ㅎ

 

 

그다음은 래퍼 시엘!

오 특이하게 특기가 베이킹이에요!ㅎㅎㅎㅎㅎㅎ

 

 

그다음 보컬인 아인!!!!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이 딱히 없는! 음식에 흥미가 없군요ㅎㅎㅎㅎ

 

 

엘소드의 프로젝트 엘스타, 3번쨰 그룹인MAZE의 데뷔곡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8월 1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고

데뷔곡은 지금 멜론, 벅스, 지니, 엠넷, 네이버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ㅎㅎ

 

프로젝트 엘스타의, 3인조 남성 그룹 MAZE는

멤버별 프로필을 보셨듯, 강력한 비주얼 +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장했는데

데뷔곡은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곡이라고 합니다!

그룹과 엄청 잘어울릴거같아요!ㅎㅎ저도 좀이따 한번 들어봐야겠군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엘소드의 소식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