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꽝없는 룰렛이벤트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여러분! 저는 여름 휴가 1달도 안남았는데 변경했답니다,,,ㅎ

그래서 다낭가기러 했는데 항공권 취소 수수료가 반절이나 들었더라구요,,,ㅎ

정말 속이 쓰리고 호텔 환불도 힘들지만 그래도 뭐 이렇게 된거 맘편히 재밌게 다녀오려구요!ㅎㅎㅎ

하핳

다낭이랑 호이안 많이 묶어서 가잖아요?

ㅎㅎㅎㅎㅎㅎ그래서 이번에 호이안에서 쿠킹클래스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나혼사에서 성훈 행님을 보고 뭔가 특별한걸 해보고싶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낭은 오토바이 너무 많을거같아서 호이안 호텔에서 오토바이를 대여해서 타고다니려고 하는데

그 무질서한 무리들에 섞여서 잘 탈 수 있으려나 걱정이네욬ㅋㅋㅋㅋㅋㅋ

 

혹시 타보신 분들 있으면 꿀팁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인 클로저스의 룰렛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

 

 

꿀인게 꽝도 없데요! 그말은 즉 무조건 당첨이라는 말이겠죠?ㅎ

클로저스의 룰렛이벤트는 8월 2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위의 사진을 보시면 룰렛판이 나와있네요?

거기에 이벤트 보상까지 싹 다 나와있는걸 보실 수 있으시죠?ㅎㅎ

넥슨 캐시부터 찬란한 D컴포넌트, 코스원샷+13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답니다!

 

 

클로저스의 룰렛이벤트 데이터는 매일 밤 자정에 초기화 됩니다ㅎㅎㅎㅎㅎ

미션 별 획득한 티켓 개수에 따라 룰렛 돌리기가 가능하다고 하고,

위의 사진에 보시면 아주 많은 유의사항이 있으니

한번씩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클로저스에서 룰렛 누적 10회만 돌려도 S확정 D컴포넌트 선물을 드린다고 해용!

 

 

위의 이벤트는 계정당 1회씩만 가능하다고 합니닷!ㅎㅎㅎ

클로저스 소식은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