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이벤트, 시간의 모래시계로 상점을 이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날씨 진짜 살인적이에요 ㄷㄷㄷ

7월까지만 그나마 살만했나봐요

하루하루가 숨이 턱턱막히네요ㅠㅠ

진짜 이렇게 더울때는 단커피 한잔 하면 그나마 낫던데

여러분들도 당을 채워주세요!!!!

그럼 금요일의 시작을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

 

 

시간의 모래시계로 이용할 수 있는 상점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의 신규 아이템 레전드 카트바디 히드라X도 등장하나봐요!ㅎㅎ

 

 

시간의 상점은 8월 21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모래시계를 이용해 아이템 목록을 바꾸거나 획득하실 수 있고

시간의 상점에서는 신규 레전드급 아이템 카트바디 히드라X를 포함한 다양한 카트바디와 캐릭터,

펫과 플라잉 펫, 치장성 아이템 등 다양하게 만나실 수 있고,

모래시계는 8월 14일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닷!

 

 

카트라이더의 신규 카트바디!

히드라X의 기능과 설명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ㅎㅎㅎ

 

그럼 이제 진짜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해볼까요?ㅎㅎ

시간의 상점 쇼타임 이벤트,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ㅎㅎ

 

 

모두 보상으로는 모래시계를 드리고 있으니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용!ㅎㅎㅎㅎ

 

 

그리고 퀘스트도 진행중인데,

퀘스트의 보상으로도 시간의 래시계를 드리고 있네요!?ㅎㅎㅎ

보시다싶이 PC방 퀘스트가 보상이 더 푸짐하네요ㅎㅎㅎㅎ

 

그럼 카트라이더 이벤트 소식은 여기까지이며, 다음 내용들로 돌아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