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이벤트, 물풍선 테마파크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뎅,

오늘은 왠일인지 오랫만에 전해드리는 게임들이 많네요!ㅎㅎㅎㅎㅎ

그럼 아키에이지의 물풍선 테마파크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더위를 날리는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는 8월 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

 

 

아키에이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물풍선 테마파크에서 싸움을 한바탕 즐기시고 더위를 잊어보세요!
물풍선 테마파크의 위치는 매사냥 고원 > 회색 병풍 아래 절벽입니당

무료 교통은 마리아노플,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 공간의 틈이 있고

30레벨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데요ㅎㅎ

 

 

아키에이지 해당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풍선을 나눠주는 테마파크 야타를 찾아가고,

임무를 받으신 후 삐에루루의 날개를 착용하시고,

지정된 목표를 달성해주세요!

 

테마파크 이동 주문서를 사용해 풍선을 나눠주는 테마파크 야타에게 돌아가고

보상인 참여증표를 모아 선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체크! 뮬풍선을 맞추라고 있는거야를 3분내 완료하면 특별한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테마파크 정복의 업적 및 칭호보상을 확인해보세용!ㅎㅎ

 

 

그럼 마지막은 아키에이지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려야겠죠?

 

 

퀘스트는 30레벨 이상만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진행 시 지급되는 기간제 아이템은 매사냥 고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소식이었습니다!ㅎ

여러분 7월 한달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