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에 서바이버 패스4가 돌아왔다! 공동 미션 시스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흐핳 마지막 게임소식이군뇨!

여러분들은 휴가 계획은 다 세우셨나요?

저는 모든걸 진작 다 끝냈고 결제까지 했지만 아직 여행코스를 하나도 짜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스노쿨링하는건 미리 예약해야하니까,, 그거 뺴고는 여행가서 뭐할지 아무생각도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문제는 짤 시간도 없네여,, 둘다 평일에 바쁘고 주말엔 제가 홍길동마냥 약속이 잡혀있어서 친구를 만날 시간이 없어요,,,

랜선으로 짜야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저희처럼 안미루고 미리 계획 세우셨겠죠,,?ㅎㅎㅎ하핳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배그에 서바이버 패스4가 돌아왔다고 합니다!

남다른 스케일의 다양한 보상과 미션과 함께 돌아온 새로운 서바이버 패스!

시즌4에서 주목할 점으로 지를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12주동안 함께 미션을 달성하여 보상을 받는 공동 미션 시스템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배그의 서바이버 패스4의 운영기간은 10월 16일까지라고 하네용!

또한 레벨업권 및 프리미엄 패스도 판매한다고 하는데여

그에 대한 정보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위에서 언급한, 이번 시즌4에서 배그가 새로 추가한 신규 공동 미션 시스템에 대한 내용이에요!
이번 서바이버 패스에서는 패스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펍지 배그의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힘을 모아 미션을 달성하시면 되는데요!

 

공동 미션 달성도 게이지를 미션탭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구간별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총 5단계가 있고,

이번 시즌 내 5번의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총 5개의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여~ㅎㅎ

 

 

또한 배그에서 새로워진 미션 변경 시스템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미션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배그의 서바이버 패스4와 공동 미션 시스템에 대한 내용 안내를 마칠게요!ㅎㅎ

내일 만나요 여러분~ 화요팅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