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인기게임 배그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용ㅎㅎ

와 진짜 내일이면 7월의 마지막 날이네요?ㅜㅜ 진짜 실화입니깡,,?

9월은 아무생각 없다가, 10월부터는 날씨도 추워지고 그러니까 한해가 또 이렇게 끝나가는구나 느낌이 확 오는거같아요

8-9월은 그냥 더워서 덥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ㅎㅎ

 

그럼 배그의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배그의 고향과도 같은 에란겔 비주얼이 화-악 업데이트가 되엇다는데요!

당연히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400분간 생존하시면 대박 경품 획득의 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은 8월 11일까지이며, 8월 16일에 환상의 선물의 주인공 발표가 잇다고 해요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업데이트된 에란겔 비주얼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닷

 

 

그럼 이제 배그의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업데이트된 에란겔에서 400분 이상 생존하시면 되는데,

먼저 배그 공홈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신 후

카카오 배그 업데이트된 에란겔에서 재미있게 즐겨주세용

기간안에 달성한 전체의 생존 시간이 400분 이상이면 경품 획득의 기회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경품들이 있는지 당연히 확인해봐야겠죠?

전 프라이팬 헤드셋 거치대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뽐뿌오는데요?ㅎ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 기념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리면,

PC방, 집 등 장소에 상관없이 플레이 했던 기록 중 생존시간을 합산한다고 합니다!

또한 ZOTAC AMP 지포스 GTX1070 Ti AIR D5 8GB 경품은 22% 제세공과금 납부가 필요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이상 안내를 마치고 다음 소식으로 올게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