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프리미엄 PC방 접속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오늘 전해드릴 두번째 게임소식은 바로 메이플스토리 이야기인데요!

하,, 밥때는 배가 안고프다가 2-3시쯤이 허기 피크에요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 죽겟네,,,

이렇게 뒷북 치는 저도 이해가 안가지만ㅠㅠㅠㅠㅠ흑흑

내일은 꼭 점심 먹어야겠어요ㅠㅠㅠㅠㅠ

그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당!

메이플스토리 프리미엄 PC방 접속이벤트!

그 보상을 확인하자구요~~!

 


지금 시작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저번주 금요일이네요?

7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프리미엄 PC방에 접속하신 후 화면 좌측의 NPC 비비 알림이를 통해 누적시간과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프리미엄 PC방 누적 접속시간은 메이플스토리 아이디 당 하루에 최대 10시간 까지만 가능하고,

MVP에 반영되는 금액은 별도의 시간 제한 없이 반영된다고 합니다!

일일, 총 누적 접속 시간 보상은 월드와 관계 없이 아이디 당 한번만,

101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프리미엄 PC방 접속이벤트의 일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이에요!

30, 60, 120, 180분까지 선물을 받으실 수 있네염!ㅎㅎ

 

 

이제 총 누적 접속시간 보상을 확인해볼게요!

위의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얼마나 즐겨주셨는지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게쬬?

10, 30, 60 100시간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달라욤!

 

 

그럼 마지막으로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을 안내해드려야겠죠?ㅎ

 

 

한번씩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저는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소식을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