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김숙네 갬성 주막 오픈 이벤트 안내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오랫만에 바람의나라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와우 진짜 오랫만이네요!

바람의나라에서 김숙네 갬성 주막이 오픈했다고 합니다!ㅎㅎ

 

 

ㅋㅋㅋㅋ김숙이 단발머리가 아니라 이렇게 있으니까 되게 다른사람같아요ㅋㅋㅋㅋ

왈숙네 동생 김숙네가 왔습니다~

김숙네 갬성 주막이 오픈했다고 하는디 그 소식을 전파하는게 이벤트가 되겠죠?ㅎ

9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고,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 여러분들은 다 참여하실 수 있쒀요~

 

 

갬성 주막 오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SNS 공유하기 아이콘을 클릭!

본인의 SNS에 초대글을 등록해주세요!ㅎㅎㅎㅎ

그다음 URL을 복사해서 댓글게시판에 등록한 뒤 결과를 기다려주시면 됩니당~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보상으로 300분께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김숙네 갬성 주막 오픈 이벤트를 참여하시기 위해 이용하실 수 있는 SNS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등 다양한 곳에서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어떻게 하면 넥슨캐시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지 그 방법을 확인해볼까요?

 

 

발표 시점에 참여 게시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넥슨캐시를 못받아요!

그 예는 게시물 삭제, 비공개, 친구공개등이 있겠죠?

무조건 전체공개로 해놓으셔야합니당!

 

그럼 바람의나라와 늘 짝궁같이 따라다니며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 정보도 확인해보러 가야겠죠?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매니아를 이용하시길 바라며

관심있으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용!

 

▲▲▲▲▲▲▲▲

CLICK

 

그럼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소식도 마치고, 저는 가보겠슴닷

즐거운 7월의 마지막 주말을 보내시기 바래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