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를 PC방에서 즐기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아 너무덥드아 수박 먹고싶네요!

여러분들은 더위를 어디서 박살내시나요?

저는 여름에 꼭 찜질방을 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빠르게 샤워하고 얼음방 같은데 가거나 나무같은거 있는 뜨거운방 말고

따뜻한 방에서 누워잇다가 나와서 에어컨 앞에가면 그렇게 세상 행복할 수 없어요,,,,!!

그런데 요즘은 피캉스도 더 많이 가는거같아요ㅋㅋㅋ

원래 여름 방학엔 다들 눈뜨면 피씨방이었다가 밥먹을때 집갔는데

이제는 라면말고도 먹을게 너무 많아서 더 오래 있을 수 있잖아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인기게임 크아를 PC방에서 즐기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같이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5가지의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크아가 어떤걸 준비했길래 PC방에서도 할만한지! 지금부터 같이 확인하도록 해요~!

아, 그리고 크아를 즐기시기만 하면 아래의 모든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거에요!

별다른 조건들은 없으니 더 꿀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PC방 접속시간에 따라 PC방 크아상자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 첫번째 혜택!

 

 

그다음은 크아를 플레이 시 확률에 따라 루찌 보너스맵을 이용하실 수도 있고,

 

 

경험치와 루찌 2배를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혜택이 끝나는게 아니에요!!ㅎㅎㅎㅎ

 

그다음엔 유료캐릭터인 [수] [럭셔리다오] [럭셔리케피] [럭셔리마리드]를 PC방에서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크아가 드리는 마지막 혜택으로 PC방에서는 레벨 제한없이 모든 맵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모든내용을 안내해드렸구 저는 다음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