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 선수팩을 조합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요즘 날씨 너무 더워서 힘들죠

ㅠㅠㅠㅠㅠㅠ

어제 버스에서 내려서 잠깐 걸었는데도 등짝에 땀이 났어요ㅠㅠ

작년여름에 어떻게 버텼는지 진짜 대단해요,,,

제인생 최악의 폭염이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작년엔 유난히 면을 많이 사먹었던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냉면도 배달시켜 먹었었는데 올해는 그정도까지는 아니여서 다행이에요 피쓰,,,ㅎ

그럼 오늘의 소식을 이어가볼게요!

이번엔 피파온라인4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건뎅,

포인트를 모아서 선수팩을 한번 조합해보세요!

 

 

원하는 선수팩을 스카우트하라!

피파온라인의 해당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

총 6주짜리 이벤트입니당~ㅎㅎ

그럼 선수팩 조합 이벤트의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우선 포인트를 어떻게 모으는지부터!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하루에 획득가능한 포인트가 나옵니당!

포인트는 10분마다 최대 180분까지 집과 PC방이 다르긴한데!

어쩃든 피파온라인4를 즐겨주시면 알아서 생겨요!ㅎㅎㅎㅎㅎ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조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ㅎㅎ

 

 

일단계로는 전에 언급한 사진과 같이 피파온라인4에 접속하시고 포인트를 모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갖고싶은 선수팩을 조합해보세요!

만약, 이 단계에서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더 모으거나 아니면 다른 선수팩 조합을 시도해봐야겠죠?

해당 이벤트 마지막 단계로는 원하는 선수팩을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았다면 바로 교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ㅎㅎ

 

 

위의 사진 3장은 선수팩 조합에 있어서 결정하셔야 할 조건이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마지막은 피파온라인4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ㅎㅎ

 

 

이벤트 기간동안 조회버튼을 한번이라도 누르셔야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오니 꼭 눌러주세용!ㅎㅎㅎㅎ

또한 PC방 접속 시, 집 접속시간이 함께 누적됩니다ㅎㅎㅎ

나머지는 사진을 통해 한번씩 확인해주세용~ㅎㅎㅎ

피파온라인4 소식은 여기까지임당~

그럼 전 마지막 소식으로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