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플레이마켓 시즌4, 일정 및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던파의 플레이마켓 시즌4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던파의 플레이마켓 시즌4의 일정 및 행사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

 

 

던파를 사랑해주시는 모험가님들의 창작 놀이터!

플레이마켓 시즌4가 왔어요~!

창작 상품은 물론 한정판 굿즈와 특별한 공연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작은 축제의 현장에 모험가 여러분들을 초대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플레이마켓 시즌4의 일정을 안내해드릴게요~!

일정은 8월 3일 오후 12시이며,

장소는 성수동 S팩토리 D홀입니다!

2호선 성수역 하차 후, 3번 출구로 나오시면되요!ㅎㅎㅎㅎㅎ

티켓을 구매하신 분에 한해 입장이 가능한데,

티켓 판매일정은 다음주 목요일인 7월 24일 오후 4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가 시작되여!!!
입장하시는 모험가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린다고 하니 너무 서운해하시지 마셔요~

그럼 플레이마켓 시즌4에서 어떤 행사를 기획햇나 한번 같이 봐요!

 

 

플레이 마켓존, 아트존이 위에 사진에 있어요!
모험가의 창작 굿즈, 콜라보 굿즈,

라이브 드로잉 쇼, DNF BGM LIVE가 있네요!

완전 다채롭죠?ㅎㅎㅎ

던파가 준비한 행사는 이게 끝이 아니에요~

 

플레이 시네마틱존에서는 던파 애니메이션 제작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DNF 상영관이 있고,

플레이 이벤트 존에서는 현장의 스탬프를 수집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잇답니다~!

그럼 플레이마켓 시즌4의 일정과 행사 안내는 다 했구요

 

 

던파에서 알려드리는 주의사항인데 꼭 확인하셔야할거같아요!ㅎㅎㅎㅎ

 

그러면 마지막으로, 던파와 거래량이 활성화되어있는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거래하실 때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관심있으신 분들은?!

 

 

↑↑↑↑↑↑↑↑↑↑↑↑

위의 사진을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