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베거이 사막 업데이트 기념, 생존카드 수집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버블파이터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ㅎㅎ

버블파이터의 신규 맵! 베거이 사막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에요ㅋㅋㅋ

 

 

베거이 사막 생존카드 수집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버블파이터에 업데이트된 베거이 사막에서

다른플레이어의 가방을 열어 생존카드를 수집해보세요!ㅋㅋㅋ

 

 

그럼 이벤트를 통해 어떤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한번 확인해봐요!ㅎㅎㅎㅎ

 

 

첫번째로 매일 받으실 수 있는 일일보상!ㅎㅎㅎ

베거이 사막에서 생존카드 3개를 획득하시면, 위의 사진에 있는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당!ㅋㅋㅋㅋ

 

 

그리고 최종보상으로, 생존카드 수집 이벤트 기간 내 일일보상 10번 획득 시

버블파이터에서 슈퍼 알바트로스 파워팩(30일)을 드린다고 하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너무 짧은 플레이 시 생존카드가 획득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미사용 아누비스 상자, 호루스 상자는 7월 25일 점검 시 회수되고

아누비스 상자, 호루스 사용시 각각 아누비스 L4HC 고급(3일), 호루스 L4HC 고급(3일)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베거이 사막 업데이트 기념, 버블파이터의 생존카드 수집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