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신규지역 리고모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보를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ㅎ

벌써 목요일이네요??ㅎㅎㅎ

내일이 드디어 금요일이라니ㅠㅠㅠㅠㅠ정말 행복합니다!

이번주 주말이 오기를 저번주부터 엄청 기다렸었는데ㅋㅋㅋㅋ

빨리가서 재밌게 놀고싶어요!

하 그런데 진짜 피곤할거같긴하네요,,

제가 금요일에 약속이 있어서 집에 1시에나 갈거같은데, 다음날에 9시에 일어나야해요ㅠㅠ

피곤해서 일찍 잠들수도 있겠네요,,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

엘소드의 신규지역 리고모르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이벤트 기간은 오늘 신규지역 리고모르가 업데이트 되었으니,

7월 18일부터 8월 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엘소드 신규지역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보를 시작하겠습니당~ㅎㅎ

 

그럼 엘소드가 드리는 첫번쨰 혜택!

리고모르 적응을 위한 칭호와 액세서리를 지원해드립니다~!ㅎ

20분 접속 시 각 던전 별 칭호와 액세서리를 지원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1주차와 2주차의 지원이 다르니 위의 사진을 통해 꼭 확인해보시는게 좋겠네요!ㅎㅎㅎ

 

 

엘소드의 신규지역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의 두번쨰 혜택!

매일매일 리고모르 지역 조사에 협력해주세요!

일일퀘스트를 통해 던전 클리어 시 신규 방어구의 재료를 드린다고 합니당~

 

 

일일퀘스트는, 엘소드의 신규던전을 클리어하시면 되는데요!

소멸의 바다 4회클리어

폐쇄된 심해 터널 4회 클리어!

보상으로 홍예주 4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마지막 사진은 신규지역 리고모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의 필독사항이에요!ㅎㅎㅎ

꼭 확인해주시는거 아시죠?ㅎㅎㅎ

그럼 저는 다음 이야기들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