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4대 명예로운 클로저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ㅎㅎㅎ

저는 대충 파니니로 때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 날더우니까 밥생각 안나고 면생각만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라면먹고 냉모밀먹었는데, 오늘은 냉면이나 초계국수 같은게 생각나요,,ㅎㅎㅎ

그럼 폭염경보지만 힘내서 오늘의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ㅎㅎㅎ

 

 

클로저스에서 4대 명예로운 클로저를 모집한다고 하는데요?!

명예로운 클로저가 뭔지부터 알아봐야겠죠?

바로 신규, 복귀, 기존 클로저님들에게 도움을 드릴 분들입니다!

4대를 맞이 했다고 해요!ㅎㅎ

 

 

보다 더 자세히 알아보면

당연히 누구보다 클로저스를 애정해야겠죠??

클로저스 못잃어,,, 하시는 분들이 지원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왜냐하면 앞서 말했듯 신규, 복귀, 기존 클로저님들에게 앞장 서서 도움을 드려야하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명예로운 클로저님들은 콘텐츠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소개하고 플레이 팁을 제공하는 역할도 해야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4대를 맞이하신 분들의 활동 기간은 8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활동하실 수 있고,

월 1회 이상 공략 게시글을 작성해주셔야하고,

질문게시판 내 꾸준한 댓글활동을 해주여야한데요~!

그렇기때문에 클로저스를 애정하는 마음 없이는 하기가 힘들겠죠?ㅎ

 

 

명예롭게 4대에 해당 하신 분들의 활동 혜택

기본 혜택과, 활동 수료 보상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명예로운 클로저 상징인 퍼스나콘과, 월 1회 플레이 지원 보상 상자를 지급해드리며

4대의 활동을 무사히 수료하시면 넥슨캐시 5만원,

 월 1회 소정의 굿즈, 생일 특별 선물 서비스, 명예로운 클로저 영구 칭호를 드린다고 해요!

 

 

그럼 모집요강을 확인해봐요!

8월 4일까지 모집 기간이고,

접수 방법클로저스 고객센터 > 이벤트 문의 > 이벤트 정보 > 명예로운 클로저 > 신청접수!

요로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필수 기재사항을 꼭 작성해주셔야겠죠?ㅎ

 

 

비매너 제재 이력이 있으신 경우 선정에서 제외되고,

4대에 선정되서 활동하시는 도중 불성실한 활동 및 운영정책 위반 시 자격박탈 및 혜택이 회수된다고 하며,

8월 6일에 GM노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를 가지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