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14주년 이벤트, 비치 발리볼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오늘은 여러분께 던파의 14주년 이벤트를 시작으로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

비치 발리볼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닷ㅎㅎㅎㅎㅎㅎㅎ

 

 

작렬하는 태양!

무더위 스트레스를 강스파이크로 박살내세요!

이름부터 녀름녀름한 던파의 14주년 이벤트!

비치 발리볼은 8월 22일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새하얀 모래사장 위에서 펼쳐지는 비치 발리볼로 이벤트로

주화, 알록달록 파티 머리 아바타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그럼 던파의 14주년을 기념하는 해당 이벤트의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피스 아일랜드의 NPC 비치 발리볼 도우미를 통해 비치 발리볼 이벤트 채널로 이동하시면 되요!

원하는 모드 선택하신 후 매칭시작을 누르면되고

입장 후 매일 1회 미션 완료 후 이벤트 보상도 획득하시기 바랍니당!

 

 

게임모드는 2가지로 나뉘어져있으니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플레이 가이드는 위와 같습니다!ㅎㅎ

상대팀의 모래바닥에 볼을 떨어뜨리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던파의 14주년 본 이벤트의 보상을 안내해드리면,

일일 미션 달성 시 썸머 페스티벌 주화를 40개나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

이걸로 주화 상점에서 각종 보상을 구매하실 수 있고,

던파는 이게 끝이 아니에요!
미션 완료 보상으로 승리상자, 우승자 상자를 준비했다고 하네요~ㅎ

 

 

그럼 모험가님들이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입니다!ㅎㅎㅎ

플레이 도중 이탈 시 당연히 던파에서는 패배 처리 후 경기를 종료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밖에도 많은 내용들이 있죠?ㅎㅎㅎㅎㅎㅎ

던파의 14주년을 축하하며 재밌게 즐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