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더키의 풀장과 상점에서 아이템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안내를 전해드릴 시간!ㅎ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2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진짜 오랫만이죠?ㅎㅎㅎㅎㅎㅎㅎ

더키의 풀장에서 상점과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8월 22일 점검전까지 참여하실 수 잇답니당!ㅎ

 

 

무더운 여름을 이기기 위해, 더키가 퀸즈타운에 풀장을 만들고 있다는데요!

풀장이 더 커지게 [더키 에어펌프]로 바람을 빵빵하게 채워주세요!ㅎㅎ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의 참여방법을 확인하자면,

1단계로는 더키의 풀장에 빵실하게 바람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완성된 풀장을 감상하면,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더키가 주는 특별한 선물이니, 일요일을 놓치지 마세요!ㅎㅎ

 

선물상자의 구성품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 중에서 랜덤으로 1종만 얻을 수 있는게 아니라 모두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번쨰로 에어펌프를 통해 바람을 넣어주면 특별한 칭호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풀장에 바람넣기를 총 100회 진행하시면,

[더키의 소울메이트] 칭호를 획득하실 수 있데요~!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퀸즈타운 > 썸머 더키볼로 찾아가면 상점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화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닷!

 

 

새로운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용!

 

 

위의 사진은 상점 아이템이니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