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신규지역 리고모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드디어 8월이 왓네요!ㅎㅎㅎㅎㅎ

하루하루가 성큼성큼 지나가고있어용!ㅎㅎㅎ

이번주는 내일이 금요일이니 거의 끝났다고 보고,

다음주 존버하면 또 그 다음주에는 광복절이 있네요!ㅎㅎㅎㅎ

핳,,,이렇게 빨간날 하루씩 있으면 햄볶합니다!ㅎㅎㅎ

그럼 8월도 힘차게 시작해봐요!ㅎㅎㅎ

 

엘소드의 신규지역!

리고모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로 시작할게요~!!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는 8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신규지역 리고모르 업데이트로 어떤 혜택들을 드리는지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당!ㅎㅎㅎ

 

 

첫번째로는 신규지역 리고모르 적응을 위해 칭호와 액세서리를 지원해드리는데

엘소드에 20분 접속하시면 받으실 수 있데요!ㅎㅎ

 

 

1주차와 2주차의 보상입니다!

엘소드에서 어떻게 준비했는지 확인해보세용!ㅎㅎ

 

 

두번째 이벤트!

매일매일 신규지역 리고모르 지역 조사에 협력해주세여!ㅎㅎㅎㅎ

일일퀘스트를 통해 던전 클리어 시, 신규 방어구 홍예항마의 재료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일일퀘스트는 위의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아요!ㅎㅎㅎ

 

 

이벤트 필독 사항도 남겨드릴테니 한번씩 꼭 확인해보긔~ㅎㅎㅎ

보상에 대한 내용이니까 꼭 봐주세용~!

 

그럼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요~

엘소드의 신규지역! 리고모르에 대한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