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클래식코스튬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리려고 해용ㅎㅎㅎㅎ

수박과 얼음이 있으니 시원한 수박화채를 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휴가 가야해서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요,,,ㅠㅠ흑흑

일주일에 하루씩만 치팅데이라고 생각하고 잘 버텨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버블파이터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클래식코스튬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입니다!

 

 

버블파이터에 출석체크만하면 썸머 클래식 코스튬을 고급L4HC로!

이벤트 기간은 8월 14일까지 진행한답니당!ㅎㅎㅎ

 

 

클래식 코스튬 출석체크 이벤트의 확인방법은,

버블파이터에서 상단의 이벤트 탭을 클릭하셔서 현황을 확인하시고,

출석체크 도장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

 

 

버블파이터에서 준비한 도장 획득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ㅎㅎㅎㅎㅎ

도장개수별로 보상이 당연히 다르죠?

6개면 HC전용 의상 등급업 카드,

9개면 고급HC 전용 의사 등급업 카드,

 10개면 골드 매직바늘 L4를 드린다고 합니다!

 

 

HC전용 의상 등급업 카드는 고급 HC의상으로 등급업 할 수 있는카드!

고급 HC전용 의상 등급업 카드

고급 L4HC 의상으로 등급업 할 수 있는 카드라고 하네용!

 

버블파이터의 썸머 클래식코스튬 PICK1 상자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세요!ㅎㅎㅎ

사진 속 의상 중 1개를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당!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클래식코스튬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