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고등피파 올스타! 생중계&현장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피파온라인4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바로 고등피파 올스타의 생중계&현장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피파온라인4의 고등피파 올스타전은 8월 17일 오후 2시에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생중계된다고 합니닷!

 

그럼 우선 생중계 이벤트 먼저 알아볼게요!

 

 

온라인 혹은 모바일에서 고등피파 올스타전을 시청하실 수 있는데,

생중계 중 화면에 나타나는 기출문제의 정답을 쿠폰 입력창에 입력하시면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에요!

 

 

쿠폰A, B, C의 보상이 다르니까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ㅎㅎ

 

 

피파온라인4의 고등피파 올스타전 생중계 이벤트의 쿠폰 보상은 쿠폰 사용 즉시 지급된다고 하네욤!ㅎㅎ

 

 

지금부터는 현장관람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8월 8일 낮 1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주 목요일 12시입니당 잊지마세요!ㅎㅎㅎ

 

 

현장 이벤트 첫번째!

피파온라인4 고등피파 올스타전 대회 당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을 방문하시고 입장권을 소지하신 구단주님들께

특별한 보상이 담긴 쿠폰을 드리며,

 

또한 현장에 교복을 입고 입장하신 구단주님께는 5000 넥슨캐시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현장 방문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고 하니까 기대해주셔도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피파온라인4의 소식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