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전투를 준비하세요! 트라하 영지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 갑니닷!

트라하의 영지전 콘텐츠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트라하의 영지전은 100 VS 100규모로, 불칸과 나이아드 진영 간 경쟁하는 전쟁 콘텐츠 입니다!
다양한 전략과 협동으로 영토를 차지해서 승리하세요!

트라하님께 드릴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대규모 전투인  영지전의 참여방법입니다!

우선 개인과 길드로 구분되고, 각각 1개의 영지전만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은 참가 가능시간이 되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고,

 길드는 길드골드 입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자세한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ㅎ

트라하의 대규모 전투!

영지전의 진행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

 

 

진행시간은 40분으로, 각 진영은 제한된 시간 내 많은 거점을 점령해야한다고 합니다!

12개의 지역 거점과 중앙 거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거점을 점령하면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ㅎㅎ

 

 

팁으로 많은 인원이 거점에 있을 수록 시간 당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가 늘어나 빠르게 점령할 수 있고

최종적으로는 거점 점령 포인트 총합이 높은 진영이 영지전에서 승리하게 된다고 합니다!ㅎㅎ

트라하가 준비한 영지전 보상은

대규모 전투에 걸맞게 역대급이라고 하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대규모 전투에서 멋지게 승리해서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럼 트라하의 소식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