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 사전예약 하고 보상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시간이 벌써 두시에 가까워지고 있네요??!ㅋㅋㅋㅋㅋ

아 날씨가 정말 찜통이에요 요즘ㅠㅠㅠ 밖에 5분만 있어도 통에 담긴 찐빵이 된거같아요ㅠㅠㅠㅠ

작년여름을 어떻게 견디고 살아있나 싶어요 요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너무 더우니까 카페도 진짜 많이가고 겜방도 많이 갔었는데

올해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힘든건 마찬가지인거같아요ㅎㅎ

그때 미니선풍기 들고다녀도 뜨거운 바람 부는거 같아서 올해는 귀찮아서 안들고 다니는뎈ㅋㅋㅋㅋㅋ

그만큼 덜 덥긴하니까 저도 그런거겠죠?

그래도 이런날일수록 우리 건강관리 잘하자구요!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신규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의 사전예약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신규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의 오픈까지는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어요!

다음주 화요일인 8월 13일에 정식으로 오픈한답니다!

테라클래식은 온라인게임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느낄 수 있는 신규모바일게임으로 PC MMORPG를 연상케하는 오픈필드,

방대한 규모의 길드 콘텐츠가 특징인 신규 모바일게임 입니다!

이제 사전예약 보상에 대해 알아볼까요?

 

 

신규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을 사전예약하시면, 출시 후 보상아이템인 자켓 코스튬을

쿠폰번호와 함께 문자로 발송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여느 게임들과 같이 폰번호 입력 -> 인증 -> 사전예약 이렇게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신규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은 웹페이지 사전예약 이후에 카카오 및 구글 사전예약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여기서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카카오 사전예약하시면 머리띠 + 이모티콘을!

구글플레이 사전예약하시면, 레드 다이아 200개를 추가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8월 13일에 정식오픈이니까 서둘러주세용~!

 

더불어 매니아에서도 테라클래식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이밖에 다른이벤트들도 많이 있으니 혜택받고 즐기시기 바랍니당!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