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100일 기념! 인싸 측정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게임 트라하가 8일 후에 100일이라고 하는데요!

 

 

100일은 아기들도 그렇고 커플도 그렇고 수능 100일도 그렇고 중요한날이죠?

처음맞는 기념일같은 느낌이잖아요!

트라하가 곧 100일이라는데, 이렇게 지나가지 않고 이름 기념하는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인싸 측정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여~

 

 

그럼 지금부터 트라하의 인싸 측정기 이벤트 정보를 드릴게요!
기간은 7월 18일부터 7월 25일 낮 12시까지 입니다~!ㅎㅎ

 

 

내용으로는,

아래의 인싸 측정기 결과를 트라하 공식 카페 해당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댓글이 100건을 돌파 할 경우, 모든 분께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용!

 

 

인싸 측정기는 위의 사진에 올려두었어요!ㅎㅎㅎ

여러분은 몇개에 해당 되시나요?ㅎ

 

 

인싸라고 다같은게 아니죠!

해당되는 갯수에 따라서 초보에서 핵인싸로 나뉘어집니다!ㅎㅎ

1-3개는 초보, 4-6개는 수습, 7-8개는 숙련, 9-10개는 핵인싸에요!

 

 

그럼 100일 기념 인싸 측정 이벤트의 유의사항이에요!ㅎㅎ

그런데 보시다싶이 별내용이 없죠?ㅎㅎㅎㅎ

저는 이만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오겟습니다 여러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