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모바일, 퀴즈 이벤트 3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진짜 오랫만에 크아모바일 소식으로 하려고합니다!ㅎㅎㅎㅎ

와 진짜 오랫만인거 같네영?

 

퀴즈 이벤트 3탄을 안내해드리고 저는 내일 다시 오는걸루,,ㅎ

흐아 밥안먹고 이것저것 먹었는데, 이상하게 배가 안차네요,,,

아까는 뱃속이 너무 꾸륵꾸륵 안좋아서 못먹었는데ㅠㅠ

괜찮다가 이제 속이 나아지니까 배고파서 이것저것 주워먹는데 배가 안차요

ㅠㅠㅠㅠㅠ

어제 밤부터 너무 고통받아서 이걸로 부족한가봐요ㅠㅠㅠㅠㅠ

어제는 소고기를 부셨으니, 오늘 저녁엔 회를 부셔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배고프네여ㅠㅠㅠㅠㅠ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시작할게요!

 

 

크아모바일의 퀴즈 이벤트 3탄이 궁금하시쥬?

퀴즈도 맞추고, 선물도 받고!

 

그럼 문제 먼저 나갑니다!

 

 

첫번째, 팀원과 물풍선을 붙여서 설치하면 블록들을 관통하여 파괴합니다!
두번째, 크아모바일에서 물풍선에 갇힌 팀원을 구출하면 물줄기 길이가 잠시 증가합니다!

과연 정답은???!

 

 

크아모바일의 퀴즈이벤트 참여기간은 7월 18일까지 입니다!

 

 

그럼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양식이 있는데, 위의 사진에 엄청 크게 나와있죠?ㅎㅎ

꼭 지켜주셔야한다고 합니다~

[크아모바일게임 닉네임/정답1/정답2]가 양식이에여!

퀴즈 이벤트는 참여 양식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고,

 참여한 게임 닉네임으로 우편이 발생되니 신중하게 적어주셔야하겠죠?ㅎㅎㅎ

 

 

퀴즈 이벤트의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또한 마지막으로 이벤트 보상을 받으시게될 분들은 종료 후 일주일 이내,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고 하니

초큼만 기다려주세요!ㅎㅎㅎ

여러분 저는 이만 인사드리고 내일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