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세계관과 지식을 뽐내보세요! 모의고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좀 빨리 여러분을 뵈러 온거같네요ㅎㅎㅎㅎ

날씨가 날씨인지라 달고 시원한게 먹고싶어요,, 말하자면 아이스크림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올여름은 그렇게까지 덥지는 않아가지고 살만한거같긴해요!

밤에도 안습해서 시원하니까!!

저는 아직 선풍기도 안꺼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엔 밤에도 더워가지고 나가기도 싫었는뎅,,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랫만에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일곱개의 대죄에 관한 세계관과 스토리에 관한 지식을 뽐내시라고, 자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ㅎㅎ

그저 즐겁게 플레이 해오셨다면 어렵지 않게 문제를 푸실 수 있을거라고 하는데요!
바로 모의고사 이벤트에요!

모의고사라는 말 자체를 진짜 오랫만에 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생때 이후로 처음 말을 꺼내보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국영수 지식이 아닌,

모바일게임 일곱개의 대죄의 세계관과 지식을 자랑하실 수 있는 모의고사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7월 2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내용으로는 모의고사니까 당연히 일곱개의 대죄에 관한 문제를 풀어주시는거겠죠??!

문제를 모두 맞히신 분들 중 10분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은 바로 여성 영웅 뽑기 5장을 드린다고 해요!ㅎㅎ

 

 

모의고사 정답과 이벤트 보상의 주인공이 될 10분은

 7월 31일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아~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데,

정답을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재 제출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당첨보상은 1회만 지급된다고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 애니매이션 1기와 1.5기를 기준으로 정답을 작성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모의고사 이벤트 안내였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