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배그 &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기념 이벤트로 라이언 낙하산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모바일배그와 귀염뽀짝한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를 기념한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여!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첫번째로는 [기말고사 해방이라이언! 교환 이벤트]입니다!ㅎㅎㅎ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 귀엽게 치킨과 프라이팬을 들고 있네요ㅋㅋㅋㅋ

하 너무 귀여워,,,ㅠㅠ 모바일배그에서도 이렇게 긔여운걸 볼 수 있다니!

 

 

콜라보 기념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7월 24일 8시 59분까지이고,

참여방법은 위의 기간동안 미션을 통해 헬멧 라이언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획득해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모바일배그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이벤트로 헬멧 라이언을 모으시면,

1개는 매일 매일 치킨이닭 상자,

8개는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개

50개는 아기 복어 모자 (7일제)

80개는 러블리 핑크 가방(7일제)

150개는 라이언 낙하산(영구제)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하 저도 라이언 낙하산 진짜 갖고싶네여

 

 

모바일배그와 카카오프렌즈의 두번쨰 콜라보기념 이벤트는 플레이 이벤트입니다!

 

 

이건 내일인 7월 16일 8시 59분까지 참여가능해요!

위에랑 기간의 차이가 있으니 꼭 확인해주시고,

참여방법은 기간동안 매일 클래식 모드의 지정된 맵을 플레이하면 헬멧 라이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보상은 위의 사진 하단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모바일배그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기념 이벤트의 마지막!

접속 부스팅 입니다!

내일인 7월 16일 8시 59분까지 접속만 해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꿀이쥬?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콜라보 이벤트 소식은 여기까지구요,

모바일배그와 만난 귀염뽀짝한 카카오프렌즈~!

많은 관심 부탁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