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전생슬 캐릭터와 섬멸전을 플레이하시고 다이아를 받는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시간이 참빠르죵 벌써 오늘 하루도 두시반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빠른것 이번주만 존버하면 다음주에는 광복절도 있고 그래서 좀 널럴하니까

덥고 짜증나는 날씨지만 다들 화이팅하세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전생슬 캐릭터와 섬멸전[여행자의 쉼터]을 플레이 하시고 다이아를 받는 이벤트 입니다!ㅎㅎㅎ

 

 

플레이 스샷을 일곱개의대죄 공식 포럼에 공유하면 다이아 30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요!

[재앙을 부르는 자] 마술사 릴리아는 대상 캐릭터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을 확인해주세용!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21일까지 입니당!

 

 

내용은 위에서 언급한 그대로에요!

전생슬 캐릭터 1명을 팀으로 편성해서 콜라보 특별 섬멸전[여행자의 쉼터]을 플레이해주시고

스샷을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하지만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의 닉네임과 전생슬 캐릭터와 함께

콜라보 특별 섬멸전(여행자의 쉼터) 플레이 모습이 담기도록 스샷을 찍어주셔야 원활하게 참여가 되겠죠?

 

 

 

일곱개의대죄 본이벤트 보상은 50분께 다이아 30개를 선물로 드린다고 하는데!

8월 27일에 다이아의 주인을 발표해드릴 예정이고

그때 지급일정도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하니 좀 기다려주셔야 할거같아요!ㅎㅎ

 

 

주의사항을 안내해드리면!

해당 내용에 안내된 일곱개의대죄 전생슬 플레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하며 참여한 게시글만 참여로 인정된다고하니

확인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일곱개의대죄 안내를 마치고 다음 소식으로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전생슬 캐릭터로 섬멸전을 플레이하시고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