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와~앙!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완전 잘먹고 잘자고 왔어요!ㅋㅋㅋㅋ

토요일엔 몇시간 잤지,,,일어나서 점심먹고 또 자고 일어나서 저녁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신생아,,,

한 14시간은 잔거같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엔 시험보구 떡볶이 먹고 놀다가 삼겹살먹고 루프탑 카페가서 놀다가 집에왔어요!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적어보니까 먹고자고 완전 열심히 돼지런했네요ㅋㅋㅋㅋㅋ

정말 ㄹㅇ현타,,,, 아무리 주말엔 먹고 자고 해야지만 정말 그렇게만 했다니!!!!!!!!

다음주엔 즉당히 해야겠어요,,ㅎㅎ

그럼 7월의 시작은 카스온라인의 와~앙 이벤트로 시작하겠습니다!

카스온라인의 와~앙 이벤트는 총3개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첫번째는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랜덤 지급이구!

 

 

나머지 2가지 이벤트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카스온라인의 와~앙 이벤트 중 하나!

신규/복귀 유저 보급품 개편입니다!

 

 

 

 

기간은 6월 27일 점검 후부터 7월 25일 점검 전까지 와~앙!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카스온라인의 신규/복귀 카서분들께 지급되던 보급품의 구성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니 굉장히 희소식이죠?!

 

 

 

 

위에서 구성품을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카스온라인 와~앙! 이벤트!

 

 

 

 

질문왕, 답변왕을 찾는다고 합니다!

이것도 기간은 똑같아요!ㅎㅎㅎ

내용과 참여방법에 대해 간략히 안내를 해드리자면,

이벤트 기간동안 자유게시판 게시글에 말머리 [Q&A]를 달고,

유익하고 공감가는 질문과 답변을 해주신 분들을 매주 한분씩 선정해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질문왕께는 TOP.50 해독기 5개를 보상으로 드리고,

 

 

 

 

답변왕께는 TOP.50 해독기 10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둘다 TOP.50 해독기를 보상으로 드리지만, 개수가 차이가 당연히 나네요!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카스온라인의 와~앙! 이벤트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