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리아에서 퍼즐 가로세로를 맞추고 넥슨캐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아 갑자기 졸음이 쏟아져서 방금 껌을하나 먹었는데 어서 잠이 깨길 바랄 뿐이에여,,,,

점심먹고 나서 이시간이 진짜 고비의 시간이에요,,,,,

힘도 안나고 눈꺼풀이 넘나 무거워요,,,,졸린것

하 오늘 저녁에 할일도 많은데 한숨 푹 자고싶네요ㅠㅠㅠ 내일은 신생아처럼 오랫만에 완전 숙면을 취해야겟어요

그럼 이제 오늘의 안내를 시작 해볼게요!!!

아스테리아 이벤트 소식입니다!!!

퍼즐 가로세로를 맞추고 보상으로 넥슨캐시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닿ㅎㅎ

 

 

 

 

아스텔리아의 퍼즐 가로세로 이벤트의 기간은 7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여러분들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아스텔리아에서 퍼즈 가로세로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가로세로 퍼즐의 빈칸을 모두 채우시고 문장을 완성하신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댓들로 정답을 맞춰주산 50분께 넥슨캐시 5천원 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을 지금부터 해드릴게요!

 

 

 

 

GM불피오는 출근하자마자 ㅇㅇ을 마시며 ㅇㅇㅇ을 확인한다

이게 뭔지 맞춰주시는데, 말머리는 [퍼즐가로세로] 필수임당~~

그렇게 정답을 맞춰주시면 넥슨캐시 보상의 기회가 생깁니다!ㅎㅎㅎ

 

퍼즐의 내용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쭉~~

나와잇는데

좀 잘린것도 있어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스텔리아 공홈 접속을하셔서

해당 이벤트 퍼즐의 내용을 확인하시는게 더 정확할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필독 유의사항이에요!

8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대표캐릭터로 설정해야만 댓글 작성이 가능하다고 하며

네이버 채널링 회원도 넥슨캐시로 충전되고,

넥슨캐시 지급 후 아스텔리아 내 특판상점에서 보유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아스텔리아 소식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들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