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여름방학 이벤트, 갑분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전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클로저스의 이야기 입니다!ㅎㅎㅎㅎㅎ

지금 중,고등학생들 아직 방학은 아니겟죠??ㅎㅎㅎㅎ

대학생들은 방학인데 완전 부러워요ㅠㅠㅠㅠㅠ

학교다닐땐 방학이 그렇게 소중한지 몰랏는데ㅠㅠㅠㅠㅠㅠ흑흑

어쨋든 클로저스에서 클로저분들 방학에 재미있게 즐기시라고 여름방학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갑분산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클로저스의 여름방학이벤트, 돌아와요 부산항에~

갑분산은 7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해요!
갑분산은 총 4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클로저스 여름방학 업데이트 기간 내 각종 컨텐츠에서 황금빛 행운의 제작 티켓을 모아주시면

코스 원샷 + 14를 100% 얻으실 수 있는 이벤트가 첫번쨰에요!

기간은 9월 10일 점검 전까지 입니당~~~

 

 

티켓 획득가능 콘텐츠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업데이트와 함께 늘어난다고 해요!

 

 

 

 

그리고 클로저스 여름방학 이벤트, 갑분산 두번쨰는!

접속만해도 코스원샷 +13이 100%!!!!

7월 11일 점검 전까지 입니당ㅎㅎㅎㅎㅎ

부산 업데이트 전까지만 받으실 수 있어요~~~~!!!!

해당 이벤트의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

10일차에 코스원샷 +13이 있네요!!!!!

 

 

 

 

클로저스 여름방학 이벤트 세번쨰는,

여름방학 달력 모아 무기한 신규 코스튬을 제작해보세요~!~~!!!

기간은 7월 11일 점검 전까지에요!

 

피로도 10이상 던전 및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던전 클리어하시면 여름방학 달력을 무조건 받으실 수 있데요!
이걸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 있잖아요!

이제 제작 가능 아이템과 재료 수량에 대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네번째 이벤트!

확정 초월석 제작 입니다!

 

8월 8일 점검 전까지 확정 포월석 제작으로 폭식 코어/모듈 속 편하게 초월하실 수 있어욧! 

 

 

 

 

 

위의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요!

클로저스에서 아주 여름방학을 제대로 보내라고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죠?ㅎㅎㅎㅎ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요!